1:1문의

[필독] 1:1 문의 게시판 이용 안내

페이지 정보

작성자 케이피유어스 작성일20-07-13 10:59 조회143회 댓글0건

본문

안녕하세요? 캡쳐원을 사용해 주시는 모든 사진가분들께 감사드립니다.

KPYOURS가 2000년초반 '캡쳐원 3버전'부터 지금의 '20버전'까지 판매와 서비스를 이어오면서
사진문화 발전과 많은 사진가, 스튜디오의 애로사항을 돕기 위하여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여 오고 있습니다.

최근 페이즈원 본사가 captureone.com 을 운영하면서 판매/관리 정책을 변경하였습니다.
따라서, 본사 정책변경에 따라서
저희 케이피유어스에서는 KP정품 구매고객 보호와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케이피유어스에서 구매후 KP정품을 등록해 주신 고객에 한하여
1:1대응 서비스와 홈페이지 이용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최근 해외 사이트에서 외환으로 결제하거나 정기구독하시는 사용자 및 기타 사이트에서 구매하신 분들께서
KPYOURS에 AS문의 및 지원을 요청을 하는 사례가 빈번하게 발생하고 있습니다.

규정상 캡쳐원은 구매처에서만 지원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해외 구매는 케이피유어스와 아무런 연관이 없으며, 저희 케이피유어스 1:1 게시판 및 응급지원은
케이피유어스 및 KP 대리점을 통한 정품구매 고객께만 지원해 드리고 있습니다.
해외구매 / 타사 구매자께서는 해당 구매처로 질문을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불법판 사용자들의 편법적인 문의 또한 빈번하여, 부득이 시험판 사용에 대한 문의도 제한합니다.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저희 케이피유어스에서는 믿고 구매해 주시는 고객분들을 위하여 더 우수한 컨텐츠와
정확한 정보전달, 서비스로 고객의 이미지 품질 향상과 사진문화 발전에 기여하겠습니다.

케이피유어스 일동 드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